영수증 복권이된다 최대100만원 상생소비복권 - 지원금절세소식
 
홈으로
 
이동하기
 
절세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석을 앞두고 소비지출이 많다 보니 지갑이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금리인상으로 다들 어렵지만 다들 힘내셨으면 합니다!! 9월 1일부터 ~ 9월 7일까지 "7일간의 동행 축제"가 열리며 "상생소비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3만원의 영수증이 100만원 당첨금으로 내 지갑이 두둑해질 수 있습니다

오늘 이 정보 잘 확인하신다면 최대 100만 원까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상생소비복권" 전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있습니다. 단, 국내 통장을 가지고 있거나 또는 앞으로 발행이 가능한 개인이 의무 대상입니다. 통장은 대부분 가지고 계시니까 상관이 없을거 같습니다.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9월 1일부터 바로 시작해서 9월 7일까지 7일간의 동행 축제 기간에 시작하는데요. 중소벤처기업부 그리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시행하는 영수증 복권이된다 상생소비복권 제도입니다. 여러분께서 전통시장이나 골목상권 그리고 소상공인이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나 가게 점포 상점 이런 곳에서 소비를 하셨거나 현금 및 카드를 사용했을 때 이전까지는 영수증 버려주세요라고 했다면 오늘 지금부터는 영수증 꼭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영수증 복권이된다 상생소비복권 그래야 3만원 영수증이 100만원 당첨이 될 수도 있게 됩니다. 국내 전통시장이나 골목상권 소상공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결제해야 되고 여기에서 발행한 영수증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이나 유흥업소 콜라텍 사행성 산업 이런 것들과 관련된 업종에서는 지원 제외됩니다.

응모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영수증 복권이된다 상생소비복권 당첨금은 일등 100만원 500명까지 드리고 있습니다. 이등 50만원 1000명에게 드립니다. 삼등 10만원 2000명까지 당첨금을 드립니다. 일 등이 한 사람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일 등이 500명까지고요. 이 등은 1000명까지입니다. 그리고 삼 등은 무려 2000명까지 영수증 복권이된다 상생소비복권 이걸 보시는 분은 분명 좋은 꿈을 꿔서 1등 당첨하시게 될 겁니다. 당첨이 여러번 되면 다 받을 수 있지는 않습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당첨된 금액 중 가장 높은 금액으로 영수증 복권이된다 상생소비복권 1회만 지급한다고 합니다.영수증 복권이된다 상생소비복권 응모하실 때는 3만원 이상 결제하셔야 됩니다.3만원 이하는 안되니까요 무조건 3만원 이상 소비를 하셔야 합니다.1. 식당 또는 점포 상점에서 3만원 이상 소비하게 되면 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 꼭 받아야 합니다. 2. PC난 휴대폰으로 반드시 접속하셔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3. 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하셔야 됩니다. 4.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 완료에 대한 카카오 알림톡을 확인하시면 끝납니다. 응모 방법 절차에 따라서 반드시 응모해 주셔야 됩니다. www.상생소비복권.kr

당첨자 발표는 언제

영수증 복권이된다 상생소비복권 9월 말에 발표합니다.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서 개별적으로 통보를 하기에 반드시 신청해 보시고 9월 말에 확인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영수증 한 개당 한 번 응모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기간에 영수증이 여러 개라 한다면, 개수만큼 응모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영수증 복권이된다 상생소비복권은 6만원 이상 결제 시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는 3만원 영수증으로 나눠서 받게 되면 2번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팁으로 잘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정보와 영수증 사진이 명확하지 않을 때는 당첨 취소됩니다. 영수증 복권이된다 상생소비복권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력한 개인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영수증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만 응모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온라인구매 영수증, 전자영수증, 법인카드영수증, 가맹점용카드영수증,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은 제한됩니다. 당첨자를 발표했는데 7일 이내에 입력 사항을 기재하지 않았을 때는 당첨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상생소비복권 9월 일부터 9월 7일까지 7일 동안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실시하는 복권 행사 여기에 관심 가지시고 꼭 응모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영수증 복권이된다 상생소비복권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기 때문에 주위에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